클라우드 시스템, 랜드픽

대기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적용 가능한 구독형 대기예약 시스템 랜드픽입니다. 위치 기반의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구독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높은 확장성

웹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높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 음성 안내, 번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원격 관리와 모니터링을 포함한 여러 기능을 지원합니다.

합리적인 비용

기존의 구축형 시스템은 중앙 관리 시스템 도입 시 굉장히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클라우드 시스템은 비용 부담을 크게 줄여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시스템

웹 클라우드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무선 시스템에서 발생하던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으며, 보다 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Innovation

대기 예약 시스템에

클라우드로 혁신을 더하다.

픽넘버는 클라우드를 이용한 대기 예약 시스템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 시키고 관리를 용이하게 개선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어서, 확장성도 높은 편입니다.

 

소프트웨어-랜드픽-대기예약시스템
클라우드-관리형-왜-클라우드

Why Cloud

왜 클라우드 시스템을

사용해야 하나요?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한 순번대기 시스템은 온라인 연결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가격은 기존보다 낮으면서 기능은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클라우드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입니다. 안정성 또한 높아서 관리가 용이하고 편리한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Features

클라우드 시스템의 특장점

편리한 대기등록

키오스크, 태블릿에서 쉽고 편하게 대기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알림 서비스

대기 등록 시 알림톡, 문자를 이용한 실시간 순서 안내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및 대기현황

기업의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및 대기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

사용자의 시스템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운영관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연결

온라인 연결만 가능하다면 모든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지원

원격 관리, 대기현황 모니터링, 순번 통계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편리한 관리

온라인 연결만 된다면 어떤 기기에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음성 안내 지원

여성 음성 안내를 기본으로, 남성과 아이 등 여러 음성을 지원합니다.

많은 부가 서비스

다양한 부가 서비스 중 내게 필요한 것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기술 및 기술 인력 보유

i

다양한 산업 개발 사업 경험

A.IoT 지식재산권 보유

Preview

랜드픽 미리보기

Mobile

모바일 예약 및 발권 화면

소프트웨어-랜드픽-모바일예약및발권

Teller monitor

호출기 화면

소프트웨어-랜드픽-호출기3

지속적인 배포 관리

– 언제나 최신 프로그램 사용 가능
–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다양한 디바이스에 적용 가능
– 기기 교체 시 계정 입력을 통해 바로 사용 가능

 

유지비용 절감

– 무상 1년 A/S
– 정기 유지보수 계약으로 시스템 유지보수 지원

    장기 렌탈 가능

    – 4년 약정, 4년 유지보수 지원
    – 발행기 ,표시기, 호출기, TV별로 약정된 금액만 지출

    다양한 부가서비스

    – 다양한 분석지표 제공
    – 실시간 대기현황정보 알림 지원

      랜드픽-다양한-API-정보3

      Connection

      다양한 API 정보 연결

      웹과 연결하여 다양한 정보를 불러와서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굉장히 높으며, 옵션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날씨, 주가 정보
      – RSS 뉴스자막
      – 자동 금리정보 갱신 (MG새마을금고, 신협 대상)
      – 홈페이지 기반 환율 표시 가능
      – 환율서비스 구축 사례 : 우정사업본부, KB국민은행, 웰컴저축은행, 지역농협
      (환율서비스 연결 : 하나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

      Function

      통합관리, 미디어 지원

      픽넘버의 클라우드 관리형 순번대기 시스템에서 기본적으로 통합관리와 여러 미디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미디어 컨텐츠 재생 및 반복 재생 가능
      – 방송 셋탑박스 없이 뉴스 채널 시청 가능 (유튜브, 카카오TV 지원)
      – 호출 정보 음성안내 지원
      – 통합관리 지원

       

      랜드픽-통합관리미디어지원
      클라우드-관리형-대기

      Waiting List

      대기자 명단 안내

      접수 창구에서 접수 후 대기 명단에 이름을 표시할 때 유용합니다. 진료대기 안내를 포함하여 다양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대기자 접수 목록 DB에서 명단 추출 가능
      – 접수 목록 DB가 없을 경우, 각 대기실에 맞는 명단 입력 가능
      – 호출 전용 태블릿으로 입력된 명단을 순서대로 호출, 지정호출 지원
      – 호출할 때 이름으로 음성안내 지원

       

      Statistics

      음식점 대기번호

      음식점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으로 맞춤 구성을 지원합니다.

      – 스탠드형 키오스크, 발권기, 조작기를 이용한 시스템 구성
      – 광고 미디어 재생 및 음성호출 안내 지원
      – 전화번호 및 동행인 정보 표시 지원
      – 알림톡을 이용한 실시간 대기현황 정보 지원

       

      클라우드-관리형-음식점

      성공적인 순번대기시스템

      픽넘버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