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순번대기
고객이 매장을 이용하는 여정을 개선하세요. 방문부터 대기 후 입장까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스마트 알림 서비스
알림톡이나 문자를 통해 순번대기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줄을 설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서 대기가 가능합니다.
미디어 표시
순번대기 현황과 함께 브랜드의 홍보 영상이나 이벤트 이미지 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원활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실시간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리소스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매점들이
픽넘버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대기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순번대기
통합관리자
스마트 알림
디지털 사이니지
음성 안내
보안
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편의성 향상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여 흐름을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 시 고객이 알림톡, 문자로 대기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 모바일 알림을 이용하면 내부나 외부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발권으로 방문 없이도 번호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감소됩니다.
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가
고객 대기와 관련된 직원의 업무 처리에서도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순번대기를 자동화하여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관리자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점 확인 및 개선이 가능합니다.
– 하나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대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이 높아집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인해 내부 대기 인원 감소하여 혼잡함이 줄어들고, 대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 통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자 내에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에 관련된 자세한 통계를 확인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이에 대한 내용은 통합관리자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치사례
많은 기업과 관공서의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홍북농협 동부지점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홍북농협 동부지점 순번대기시스템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에 위치한 홍복농협 동부지점 픽넘버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입니다. 픽넘버는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든 구축을 도와드리며, A/S 또한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성 : K156 미니키오스크, 24인치 올인원 3대, 프로그램 호출기 6대 ...
운전면허시험장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순번대기시스템 전국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중에 13곳에서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서울 : 강남, 서부, 도봉, 강서 경기 : 용인, 안산, 인천 부산 : 남부, 북부, 마산 대전, 대구, 전남 나주 제품 교체를 진행하면서 순번대기시스템에 통계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이 부분은 도로교통공단 지정 업체가 진행하였습니다. 픽넘버와 함께 협업이 잘 진행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민원실의 대기 현황에서 대기 인원과 예상...
우리원 헬스케어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우리원 헬스케어 순번대기시스템 직장인의 건강검진 및 종합검진 기관 우리원 헬스케어에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매년 건강검진을 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연말처럼 특정한 때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순번대기시스템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기존 표시기 변경 및 TV 영상 솔루션 설치, 일반 순번 발행기로 설치가 진행됐습니다. ...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