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기 관리
픽넘버의 대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순번대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번호표를 뽑는 것부터 시작하여, 키오스크, 디스플레이 솔루션까지 대기 관리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포함합니다. 최적의 순번대기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해 보세요.
EXPERIENCE IMPROVEMENT
고객 경험 및 운영 개선
픽넘버의 순번대기 솔루션은 고객사가 자사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혼잡도를 낮추는 것부터 시작하여, 직원의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CONVENIENT QUEUE MANAGEMENT
편리한 대기관리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직원이 고객을 쉽게 호출할 수 있으며, 번호표를 발급 받은 고객 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메뉴얼이 제공됩니다.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은 모바일 관리자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리를 비우더라도 어디서나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EMPLOYEE EFFICIENCY
직원 효율성 향상
대시보드를 통해 평균 업무 처리시간, 시간대별 방문자 등의 데이터를 파악하여 업무를 개선하고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순번대기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으로 서비스를 개선함에 따라 효율성이 향상되면서 조직의 장기적인 성과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INTEGRATED ADMINISTRATOR
통합관리자 기능 기본 제공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랜드픽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관리자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관리자 내에서 순번대기시스템에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조절하고,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구축 시 최소 1억 원 이상의 비용이 필요한 통합관리자 기능은 픽넘버의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랜드픽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FEATURES
더 많은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